가구쇼핑몰파지오

욕조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20% 49,900원에서
3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상품구매


엉덩이 밑쪽에 실금이 나 있네요(3차교환 모두동일) | 워낙 사우나 가는거 좋아 하는데 대중탕은 찝찝해서 들가기 싫고 사우나만 하고 탕에선 발만 담그다 와서 늘 욕조가 있었음 좋겟다 싶엇는데 살까 말까 고민만 하다 늘 그냥 말자 했는데 친구네집 놀러 갓는데 제가 사고 싶던 요 아이가 딱 있는거에요 ㅋ ㅋ 그래서 안에도 실제로 들어가서 앉아보고 친구한테 좋냐고 물어보니 자긴 너무 잘쓰고 있다구 그래서 망설이던 지난시간 뒤로하고 바로 구매 햇네요 ㅋ ㅋ 운좋게 인테넷 구매의 단점인 ㅋ ㅋ 실물쇼핑 못하는걸 ㅋ ㅋ 친구찬스로 해결 햇네요.
저렇게 봉다리 하나에 떨렁 포장와서 좀 엥? 했는데 ㅋ ㅋ 다행히 깨진곳 없이 깨끗히 잘 왓네요.
저희 욕실에 맞춤처럼 딱 맞아요 어쩜~
욕실에 놓으니 저렴한 티도 안나고 너무 이쁘네용. 안에 고무마개 돌려서 저렇게 배수구 장착 하면되요.물 잘빠지지만 마지막까지 다빼내진 못해요 마개가.밑에 있는게 아니라 근데 가벼워서 고인물은 들어서 빼주면 대용 어차피 사용후 세척 할꺼니까용.물빠지는 동영상 올리려고 찍엇는데 어케 올리는지 몰라서 못 올리겟네요 ㅋ
비누칠 해서 깨끗이 씻어서 물 한번 받아놔 밧어요 혹시 육안상으로 안보이는 결함때미 물이새거나 할까바.저렇게 조금 받아놓고 집안일 하고 한시간 후에 밧는데 다행히 고대루 잘 있네용. 안쪽에 찬기운 올라오는 것 보안해서 저렇게.의자모양 으로 되어있구 목받이두 있궁 저렴한데 이정도 퀄이면 진짜 만족해요
들어가.앉았을때 키163 52키로 여자인 저는 편해요
요아이 주문 함서 입욕제랑 아로마.오일도 주문햇는데 이제 자기전에 기분좋게 반신욕하구 잠들 수 있겟어요 ㅋ ㅋ

저는 바닥 찬기운 못느끼겟구요. 그리고 덮개 살까 햇는데 없어도 되겟어요. 반신욕 이십분 정도면 충분한데 앉아있음 어우 ㅋ ㅋ
땀 좔좔 나고 더워요 삼십분 이상은 ㅋ ㅋ 다리도 쫙 못펴는데 저는 못 있겟어요 건강에도 너무 오래 있음 안좋으니 궂이 덮개 필요 없을듯
근데 덮개대신 트레이는 하나 살까 고민중 이에요 ㅋ ㅋ

추가. 물빠짐 배수구가 잘빠져요 ㅜ ㅜ 꽉 돌리면 덜컥하고 채워지는게 아니라 다시풀려요 . 반신욕후 물빼려고 마개를 열면 수압을 못이기고 빠져버려요 마개가 불량 이엇나바요 채워넣고 반신욕 하는 동안 문제는 없어서 그냥 쓰려다 너무 맘에드는 상품인데 마개만 따로 구입이 어려운 상품이라서 너무 친절히 교환추천해 주셧는데 포장할 ㅋ ㅋ ㅋ 큰 봉투도 없고 지금 당장 쓰는데 문제 없어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부디 오래오래 잘 버텨주길.


좁은 욕실에 딱좋네요^^ | 1. 새벽2시경 구매. 배송은 다음 날 오후 1시경 도착.
상품은 기존에 쓰던 것보다 쪼금 작은듯한데 그래서 작은 욕실에 쉽게 안착했어요. 물빠지는 곳이 살짝 위에 있어서 물 남은 것 버리려면 들어올려야 하는데 좁은욕실이면 불편할수도. 다행히 저는 120이라 딱 맞네요. 상품은 98.
성인남자도 불편하지않게 사용가능할듯.(본인은 175에70kg임)
바닥이 약간 앏은듯? 세탁기 놓는 돋움된곳에 놨더니 돋움없는쪽이 살짝 휘는 느낌?
엉덩이쪽 바닥에서는 찬기운이…^^;;;;
그래도 쓸만합니다.
비닐포장으로 와서 당황. 약간의 먼지와 살짝 까임있지만 반품안할거니 패쑤~!
이제 목욕할 수 있게 됐네요!!!
29900원에 구입했는데 담날 39900원으로 바뀌었네요. 밤새 지름신과 겨루다가 새벽에 구입했는데 장고끝에 악수?둘뻔.ㅎㅎ
29900원이면 주변에 소문낼텐데…
===
2. 1차 교환반송. 이유. 엉덩이 바닥쪽에 길게 30센티미터 정도의 실금 발견. 육안으로 보이지 않아요. 욕조 닦다가 손으로 쓰다듬어 보니 긁힌 자국이 잡히고 주변을 살짝 누르면 좀더 뚜렷해집니다. 물이 새는지 확인불가능하고, 완전히 쪼개진 금은 아닌듯 한데 나중에 물 받아 욕조에 앉아 있다가 그 실금 선대로 쪼개질 듯. 불량.
교환신청했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신속히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교환으로 온 욕조도 1차 구입했던 제품과 동일한 장소에 동일한 실금이 있습니다. 역시 육안으로는 안보이고 엉덩이 바닥부위를 손가락으로 쓰다듬으면 긴쪽으로 길게 30센티정도 나타납니다. 수성사인펜 같은 거로 살짝 따라가며 그은 뒤 닦아내면 더 또렷하게 나타납니다. 사진찍어 보냈더니 역시 같은 불량 판정.
그냥 쓰려다가 제대로 검수해서 보내주시겠다고 해서 한번만 더 받아보자고 다시 교환신청했네요.
상담노동자분들의 친철하고 신속한 처리에 감사드립니다만
이 제품 전수조사가 필요할 듯… ㅡ,.ㅡ;;;;;;;;
(예전에 구입한 제품은 엉덩이쪽에 수직으로 두개의 받침이 되어있어서 튼튼해 보이고 바닥에 직접 닿지 않아 찬기운이 덜 올라옵니다. 덜 튼튼해 보이는데 저렴해서 사서 잘 써보려고 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별 다섯개에서 세개로 1차 감점합니다. ^^;;;;;)

3. 다시 2차교환제품도 동일한 곳에 똑같은 실금불량.
구입하신분들 확인해 보세요. 물이 새는지는 미확인이고 사용에 당장은 불편없지만 나중에 저 부위가 쪼개지면 다칠 수도 있을 듯 해요.
좀 싸서 구입했는데 찝찝… 설 쇠고 다시 교환신청을 해야할 듯…
좋은 제품인데 이런 일이 자꾸 생기니 신뢰가 없어지네요.
4. 3차 교환. 전과달리 늦게 오길래 판매처에서 검수를 확실히 하나보다 했는데 역시나 엉덩이쪽 동일한 곳 동일한 모양의 실금.
졌다. 나중에 쓰다가 만약 그 부분이 쪼개지면 그때 대응하기로.흐으.


없던집에 욕조가 생겨서 애들이 좋아해요. | 요즘엔 욕조를 없애는 추세라 물에 몸 담그기 쉽지않죠..
특히 원룸의 작은 욕실은 말할 것도 없고..ㅠ
목욕탕도 찾기 쉽지 않은데다 갈 시간도 없는 저 같은 분들에겐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무게는 5~5.5kg정도인것 같구요 ( 저울에 올리기가 쉽지않아서 대략 ) 그래서 아래쪽에 남은 물은 들어올려서 다 비울 수 잇어요.
2/3 정도 물을 채우는데 저정도 시간이 걸려서 퇴근 후에 집에오면 우선 물 부터 받기 시작하고 짐정리합니다
마사지기로 다리피로를 푸는 것보다 물에 들어가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단지 욕심이 생기는게 다리까지 뻗을 수잇음 좋겟다 하는..ㅎㅎ
바닥이랑 옆면은 저렇게 모양이 잇는데 개인적으로는 민자로 반듯한게 청소하기 낫겟다 싶구요 아무래도 바닥에서 찬기가 올라오기 때문에 매트를 깔고 사용하고 잇어요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단일 색상, 1개욕실이 작아 이걸 살까말까 몇개월 전부터 생각하다가
아..그냥 사자하고 어제 샀어요
진짜 근데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커서 깜짝놀랬어요

커도커도 많이 크네욬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커서 더 맘에 들어요
우리집 여자들은 짧아서 들어가도 목만 보이구 아주 딱좋구
아들램은 긴데 넘 말라서 무릎이랑 목이 나오네요

난 목만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 보니깐 진작살껄이라는 생각이 듭니당^^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단일 색상, 1개짐 될까봐 엄청 검색하고 후기 다 읽어 봤어요.
그리고 결정. 배송이 어떻게 올까 생각했는데
ㅋㅋ 가벼워서 뭐 ~~ 큰 비닐에 싸여서
집앞에 욕조가 왔더라구요.

크기는 !!!! 크지도 작지도 않게 딱 적당합니다.
저희 집 욕실에도 사이즈가 정확하게 맞아 떨어집니다.
욕조 생기니 애들이 좋아해요.
알아서 물 받아서 탕목욕 하네요. ㅋ
없던 물건이니 자리 차지는 있지만…
후기에서 말한.. 바닥이 얇아서
엉덩이가 차갑다는 분들 있던데..
그건 사람의 개인차 인 듯..
우린 그런 점 못 느껴서 다행!!

물이 빨리 식어서 덮개 필요 할것 같다는 후기에
덮개도 고민 했는데 사용해 보고 주문하자 했어요
그런데 덮개 없어도 그 정도로 빨리 식거나
불편하지 않아요..
계속 물 채우면서 사용~~ 역시 개인 차 겠지요??

여튼… 욕조가 필요해서 고민 중이라면 ~~
크게 후회 하지 않을만 합니다.
우리 가족들은 사길 잘 했다 했어요.
가격도 사용감도~~^^ 다행이에요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상품구매


The post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엉덩이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 엉덩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